'미락치킨', 미락치킨 경복궁본점

2019. 11. 26. 01:21맛집

'미락치킨' 검색결과, Top 2

1. 서울 종로구 맛집 미락치킨 경복궁본점

블로그 리뷰 259개

방문 후기 22개 / 평점 3.4

오감 자극하는 철판마늘치킨

(Google 번역) 오래 된 닭 집입니다. 마늘 치킨은 유명합니다.

(원본)
Old chicken house. Garlic chicken is famous.

마늘치킨이 유명한 집. 그냥 생맥 한 잔하기 좋습니다.

치맥이 맛있는 집

동네 닭집 입니다.
마늘 통닭이 유명한데 예상할수 있는 그런 맛 입니다. 어디에 나왔는지는 모르겠는데 여름철 되면 줄서서 먹어서 기다리기도 해야 합니다.
실내도 아늑하고 좋습니다. 이차로 바로위에 서촌블루스 가시면 됩니다.

마늘 닭강정과 후라이드 치킨을 먹어 봤습니다.
개인적으로 마늘 닭강정이 맛있었습니다. 보통 치킨 집에서는 맛볼 수 없는 독특함이 있네요. (좀 달다고 느꼈지만 맛은 괜찮았어요ㅎㅎ)
후라이드 치킨은 옛날 통닭 느낌인데, 부암동의 계열사 치킨과 비슷한 거 같습니다.
가격은 좀 비싸요. 메뉴판 올렸으니 확인해보세요!

(Google 번역) 닭은 단지 ok 다, 일부는 가격에 비해 작다.
Toliet은 냄새 나는거야.
서비스는 지역 주민에게만 우선 순위가 있습니다.
관광객에게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원본)
Chicken is just ok, portion is small for the price.
Toliet is smelly.
Service is priority to locals only.
Not suitable for tourists.

추천메뉴 마늘치킨

프라이드 치킨을 먹었는데... 먹을만 하네요.
다음번에 또 올 듯 합니다.

치킨이 생각날땐? ㅋㅋ 이곳 강추

맛있는 마늘치킨! 요새 흔한 프렌차이즈 치킨들과는 달리 간이 자극적이지 않으며 맛있다 생맥주한잔과 함께 ^^

미락치킨 경복궁본점 예약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 17-1 지도보기 요즘 치킨이 어찌나 땡기던지 사실 늘 땡기긴 했지만 제가 맥주를 참 좋아해서 치킨만큼 맥주가 잘 어울리는것도 없는거 같아요 미락치킨 경복궁본점 예약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 17-1 지도보기 모듬초밥 @ 건대입구 호야초밥참치 제가 사는 곳과 건대는 정말이지 멀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