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기정 부대찌개', 석기정

2019. 12. 8. 00:34맛집

'석기정 부대찌개' 검색결과, Top 5

1. 경기 안양시 맛집 석기정

블로그 리뷰 82개

방문 후기 17개 / 평점 4.4

돌솥에 나오는 부대찌개 전문점입니다. 주방이 오픈되어 있어 조리하는 모습을 볼 수 있는데요. 부대찌개, 곱창찌개, 섞어찌개, 삼겹부대찌개, 낙지부대찌개 등 다양한 종류 부대찌개를 맛볼 수 있지요. 소시지, 햄, 라면, 떡, 우동, 곱창 등 여러가지 사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적당히 맛있는 적당한 부대찌개집.
후회는 안하지만 감탄도 없다.
하지만 추운 계절이 찾아오면 꼭 한 번은 생각난다.
곱창 좋아하시는 분은 곱창찌개나 섞어찌개를 드셔볼 것.
내부 리모델링 후 찌개가 약간 달아졌다...??

20년은되지않앗나요?

식신 맛집이라 찾아왔음. 1인 주문은 안되고. 밑반찬 3찬. 보통수준. 짜게도 보통수준. 고기 패치는 수입산 특유의 향이 나고. 그냥저냥 동네 부대찌게집

이 동네에 이만한 부대찌개집 없다고 생각

친구들은 엄엄엄청 맛있다고하는데 나는..

맛있게 먹었습니다

맛있다 이거저거 추가하면 막 비싸짐. 부대찌개로는 만안구청앞에 두꺼비와 여기 추천 안양에서는

안양 부대찌개 맛집.

예전부터 궁금했던 석기정 부대찌개에 가봤다. 앞에 듬박이를 갈까 고민을 하다가 새로운 걸 먹어보고 싶어서 석기정으로 고고씽. 너무 배가 고파서 허겁지겁 먹느라 블로그 사진을 제대로 못 찍었지만 정말 굿굿 가격은 7,000원에 라면사리 1,000원. 포장하면 500원 추가. 듬박이는 밥을 따로 주문해야하지만 라면사리가 무료고 석기정은 라면사리가 1,000원이지만 밥이 포함이고 무한으로 밥도 준다. 식은땀이 흐를 때 보인 편의점. 소세지 하나 사서 잘라서 넣어주면 끝 마늘 한 스푼, 고추가루 한 스푼 정도 더 넣어주는 센스 정말 맛있게 한 끼 잘 먹었다는 거 안양일번가맛집 안양일번가부대찌개 석기정 안양일번가석기정 안양역맛집 안양일번가밥집 날이더운데도 밥이먹고싶어서 오랫만에 안양일번가의 석기정에 방문 이런 더운날 누가 찌개를 먹나 싶었는데 우리말고도 손님이 꽤 많더라는... 전에도 곱창찌개가 있었던가 ...? 기억이 나질 않지만 오늘은 섞어찌개 2인분으로 올때마다 생각하지만 식욕왕성하신분들. 밥과 육수가 무한리필되니 정말 부담없는 식당이다. 석기정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장내로139번길 55 상세보기 주소 :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장내로 139번길 55 (안양 일번가내) 영업시간 : 오전 10시 - 오후 10시 (명절 휴무) 네이버 검색시 나오는 메뉴정보가 상당히 옛날것으로 보이네요. 벌써 3번째 포스팅 하는 안양일번가 석기정 방문은 여러번 했고, 포스팅도 3번째네요. >_< 히히 내 입에 존맛탱 안양일번가부대찌개 <석기정> 부대찌개가 생각날 때는 무조건 석기정으로 go♡ 안양일번가에서 오래된 부대찌개 전문점 석기정 여기 분들은 다 아시는 곳이죠 언제나 손님이 적당히 있는 곳인데 웨이팅 한 적은 한 번도 없어요 바글바글 끓는 석기정 부대찌개 김 김서렸네요 나머지는 쵸리가 싹쓸이 오랜만에 갔는데 역시나 맛있었던 안양일번가 석기정 부대찌개 +_+ 여긴 역시 정기적으로 가야해요 안양일번가부대찌개 <석기정> 부대찌개가 생각날 때는 무조건 석기정으로 go♡ 주소 : 경기 안양시 만안구 장내로139번길 55 전화번호 : 031-444-6426 안녕하세용 베아누체 입니다 석기정의 내부는 이런 식으로 깔끔하게 되어있었어요 저희가 술이랑 같이 먹느라 열시가 좀 넘었었는데 천천히 드시라고 해주시고 사장님 최고 bbb 여러분도 안양일번가 부대찌개전문점 석기정 가보시는 건 어떠신가요?? 2018년 8월 3일 금요일. 부대찌개에 밥 먹으러 찾은 석기정. 부대찌개 2인. 사진 찍으려고 하는데 국자 내미는 육탄이 - _- 부대찌개 금방 나온다. 팔팔 끓이기. 끓으면 라면 먼저 건져 먹는당. 오랜만에 먹어서 더 맛있었던 석기정 부대찌개. 예쁜그릇쇼핑몰 박그릇 입니다 가끔 와이프가 일하는 안양일번가에 가서 밥을 먹곤 하는데요. 안양일번가에 위치한 석기정. 부대찌개 전문점입니다.

3. 석기정

경기 군포시

블로그 리뷰 34개

방문 후기 89개 / 평점 4.3

43년간 요식업에 몸 담아온 부친과 그 2세들이 가족직영점으로만 운영해 오고 있는 집입니다. 그야말로 맛쟁이들의 집합체이지요. 저희 집의 특징이라면, 수십년전부터 전해오는 돌냄비를 비롯해서 찌개국물을 밥에 편히 말아드실 수 있는 넓은 밥대접, 오랜 세월동안 찌개속에서 그 향기를 자리매김한 자연산 냉이, 일년열두달 똑같은 맛을 자랑하는 참으로 옛스런 알타리김치가 일품이지요. 어느 손님은 햄, 소시지, 민찌, 치즈의 조합에 반해서, 어느 손님은 냉이에 반해서, 또 어느 손님은 알타리에 반해서 연일 초만원이랍니다. 못 믿으시겠다고요. 그러시면 한번만 드셔 보세요. 중독성이 있는 저희 부대찌개를 끊치 못하실테니까요. 유아놀이방, 고객전용 인터넷코너가 준비되어 있어서, 6세 미만은 놀이방에서 6세 이상은 컴퓨터게임을 동시에 4명이 즐길 수 있는 시설로 아이들이 즐겁게 놀 수 있으므로, 아빠, 엄마는 편하게 식사를 하실 수 있어요. 찾아주세요. 정성껏 모시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