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 경복궁', 경복궁 불고기 송도점

2019. 12. 17. 13:51맛집

'송도 경복궁' 검색결과, Top 5

1. 인천 연수구 맛집 경복궁 불고기 송도점

블로그 리뷰 102개

방문 후기 143개 / 평점 3.9

한우가 맛있는 송도 경복궁불고기 넉넉한 우리네 인심을 담은 따뜻하고 건강한 우리 밥상의 주인공, 불고기 경복궁 불고기는 서울식 한우불고기를 모티브로 하여 볼록하게 솟아오른 불고기판에 자작한 육수를 붓고 부드러운 불고기와 채소, 버섯을 곁들여 드실 수 있는 메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히, 경복궁 불고기만을 위해 개발된 곁들임 요리들은 불고기의 맛을 더욱 살리며 찾아주신 모든 분들에게 잊지 못할 맛을 선사합니다.

예의 그 경복궁불고기. 가족 모임에 나쁘지 않음.

5점만점 기준
친절 - 5점
맛 - 4점
가격- 4점
주차편의 -5점
재방문의사-5점
종합평가-가격 대비 훌륭하다고는 말할 수 없으나 메뉴 구성과 맛 모두 평균이상입니다. 가족과 함께 방문했을 때 좋은 곳입니다.

예전같지는 않치만 먹을만은 합니다 가성비가 중간 정도?

두번 다시 먹기 싫음

(Google 번역) 맛이 좋다

(원본)
Taste good

가끔 먹을 만한 곳

가격이 비쌈

가족들과 맛난 점심

깔끔하고맛있어요

맛있네요.

송도 경복궁 불고기 한우 양념 불고기 분위기도 좋고, 맛도 있고 우리의 터전과 멀지 않아 연애시절부터 자주 들렀던 송도 아주 종종 불고기가 먹고 싶은데 집에서는 하기 싫.. 할 수 없을 때 경복궁 불고기 : ) 콜라보 해서 송도 경복궁 불고기 맛집 포스팅은 나랑 아직 뭐가 안맞다 사진 화질 하며 각도 하며 경복궁 불고기 송도점은 우리가 자주 가는 신도시 송도에 있는게 아니라 구도시라고 해야하나 송도 구석 어디쯤에 있다 여긴 진짜 강추 <경복궁불고기송도점> 맛집을 검색하시는분들을 위해 간단히 알려드리자면, 불고기맛도 맛이지만 감동이 있는곳이었어요. 경복궁불고기 송도점 예약 인천광역시 연수구 청량로79번길 21 지도보기 아 미역국 이건 원장님께서 특별히 주문부탁드렸다고 하세요 엄마아빠와 다녀온 경복궁불고기 송도점 송도신도시 쪽이 아닌 송도유원지 쪽 이예요 인천 송도유원지 맛집 경복궁불고기 송도점. 지난 결혼식이 있어서 일요일 늦잠은 못자고 일찍 일어나 준비했어요. 경복궁 불고기 송도점이에요

2. 경복궁삼계탕

인천 연수구

블로그 리뷰 174개

방문 후기 10개 / 평점 4.6

송도맛집 경복궁 들깨삼계탕 맛있는 집

3. 경복궁 한옥마을점

인천 연수구

블로그 리뷰 46개

방문 후기 264개 / 평점 4.1

한옥마을 가족모임 분위기 좋은 한정식 경복궁의 아침은 300여 명의 한식 전문 셰프들이 엄선한 최상급 육류와 제철 식재료를 정성껏 준비하면서 시작합니다. 경복궁의 시그니처 메뉴인 생갈비는 100% 순수 갈빗살로 만든 덧살 없는 최고의 명품 갈비만을 사용하고 있으며, 고품질 육류로 구성된 고급 코스 메뉴부터 합리적인 가격의 한정식까지 다양한 구성으로 고객님의 오감을 만족시켜 드립니다.

4. 경복궁 송도본점

인천 연수구

블로그 리뷰 120개

방문 후기 83개 / 평점 3.5

특별한 모임과 회식하기 좋은 송도유원지 한정식 경복궁의 아침은 300여 명의 한식 전문 셰프들이 엄선한 최상급 육류와 제철 식재료를 정성껏 준비하면서 시작합니다. 경복궁의 시그니처 메뉴인 생갈비는 100% 순수갈빗살로 만든 덧살 없는 최고의 명품 갈비만을 사용하고 있으며, 고품질 육류로 구성된 고급 코스 메뉴부터 합리적인 가격의 한정식까지 다양한 구성으로 고객님의 오감을 만족시켜 드립니다.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게나라 가격', 대게나라 평택점  (0) 2019.12.17
'삼각지 대박포차', 대박포차  (0) 2019.12.17
'서울 조개구이 맛집', 조개일번지  (0) 2019.12.17
'우리네', 우리네 코다리  (0) 2019.12.17
'saute 뜻', 소테  (0) 2019.1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