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콜라 갈망', 몽마르뜨과자점

2019. 11. 21. 02:40맛집

'쇼콜라 갈망' 검색결과, Top 5

1. 경남 창원시 맛집 몽마르뜨과자점

블로그 리뷰 49개

방문 후기 19개 / 평점 4.0

창원 시청 인근 시내에 자리 잡은 베이커리입니다. 구아나 쇼콜라, 코코넛 무스 쇼콜라 등 이름도 생소한 여러 종류의 조각 케이크와 치즈를 듬뿍 넣은 치즈 바게트 등 다양한 메뉴가 두루 인기 있는 곳인데요, 과일을 함께 넣어 만드는 팥빙수를 비롯해 커피 메뉴도 함께 선보이고 있지요.

빵 이라 하면, 몽마르뜨 죠,
참 맛있어요 ㅡ

빵 맛있어요ㅋ

해도해도너무비쌈돈은종이쪼가리에불가할정도로 펑펑쓰야되도록물물교환이되는그런느낌을풍기게하는처사
이왕지사가격도착했으면더없이좋겠나이다.경기도어려운마당에오래도록명맥유지한다면 그보답을했음하는바람거품거둬내고모든것을싸게가즈아 세상에서아니우리나라에서 그누구도흉내못내도록 싼빵만들자.비싸면무용지물이다.
아니면내가먼저죽는게빠를수도있겠다.난능력안되서빵사물여유도없다.이런미친거지도있다.

맛있는 빵과 시원한 과일 빙수가 역시나 다를까 일품이네요...굿입니다.

빵아주 맛나요 좋은 재료를 사용한다고 들었습니다 직원들도 친절하고 하지만 가격은 조금 바쌉니다 맛이좋아 가격은 봐줄만함

맛있어요 추천하자면 삼각샌드위치나 (치즈,갈릭)맛 좋고 어니언베이글맛있음

가볼만함

빵 맛있음. 나름 창원에서 오래돼고 괜찮은 빵집. 가격대는 좀 있음. 수제 초콜릿도 있음.

맛없고 비쌈

소가담에서 조금만 걸어올라오니 있는몽마르뜨 과자점 그냥 간단하게 커피만 주문하려 했는데,어느샌가 빵구경-디저트 구경 카운터에서 미리 음료를 주문하고 디저트를 고르시면됩니다. 연중휴무주차  가게 앞 몽마르뜨 과자점(MONTMARTRE BAKERY)*글 읽기 귀찮은 분들을 위해 요약- 위치 : 경상남도 창원시 의창구 원이대로 589번길 2 성암빌딩 1층- 전화번호 : 055-287-3044- 영업시간 : 08:0023:30/명절 휴무 - 2명의 제과기능장이 '92년부터 하는 창원 명장 빵집- 빵 종류도 많고 여러가지 재료를 조합해서 시도한 빵이 눈에 띄었음 * * * * * * * * * * * * * * * * * * * * * * * * * * * *​​날씨 좋은 가을의 주말, 제이콥과 함께 창원 나들이를 갔다:)창원에서 직장생활한 친구한테 전화해서 창원 맛집을 이곳저곳 물어봤는데, 몽마르뜨 과자점에 가보라고 추천해줘서 같이 찾아갔다 창원에서 성공한 동네 빵집이라 생각하여 작은 규모일거라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컸다​들어가서 보였던 매장 안 모습, 진열대가 내가 사진 찍은 위치 뒤에도 더 있었다매장도 넓직했고 판매하는 빵 종류도 굉장히 많았다​그리고 케이크도 판매 중이었다​빵을 즐겨 먹지 않는 나지만...이건 정말 맛있어 보였다​그리고 안쪽에는 커피와 빵을 즐길 수 있는 테이블도 마련되어 있었다​빵을 여러개 샀는데 그 중 하나가 이 공갈빵^0^ 맛있었다 사진 찍으려는데 이미 제이콥이 부수기 시작해서 사실 사진 뒷편 빵은 구멍 뚫린 상태...다른 빵들도 2개 더 샀는데 나는 개인적으로 정말 맛있게 먹었다 :)​나가는 길에 아몬드 쇼콜라를 발견 ​이거는 기념으로 하나 사서 갔다^^ 저녁에 출출할때 이거 먹었는데 많이 달지 않아서 맛있었다창원에 이런 빵집 있는거 정말 부럽네요 허니 크림 치즈빵으로 유명한 창원 몽마르뜨 과자점,빠리바게트와 같은 프렌차이즈 빵집과 다르게 직접 발효하여 빵을 제대로 구워 신선하고 부드럽다고 합니다.   위치는 정우상가 골목 (엔제리너스 커피숍 가는 길)을 들어서자 마자 오른쪽 건물, 찾기 쉽네요 ^^   저녁 7시 반 쯤...이미 빵이 거의 동이나고 없습니다. 그래서인지 직원이 손님들에게 시식하라고 절반이 넘는 빵을 잘라서 무료로 맛보게 했습니다.5가지를 그 자리에서 맛보았는데 어느 것 하나 예사 맛이 없네요.저녁이었지만 여전히 빵은 신선했습니다.  다행스러운 것은 유명한 허니 크림치즈가 아직 남아 있다는 것...하도 찾는 사람이 많아서 생산량을 늘였다고 하네요  며칠이 지나도 여전히 빵이 촉촉하고 부드러웠습니다.하나에 34천원 쯤 하는, 약간은 고가이지만 그 만큼 좋은 빵을 맛보기 위해서

2. 이디야커피 부산시청역점

부산 연제구

블로그 리뷰 4개

방문 후기 6개 / 평점 4.3

3. 라메종뒤쇼콜라

서울 강남구

블로그 리뷰 6개

방문 후기 15개 / 평점 3.9

4. 까페 드 빠리

서울 강남구

블로그 리뷰 0개

방문 후기 1개 / 평점 5.0

아메리카노 8,000원 카페 라떼 9,000 넛츠 라떼 10,000원 자몽에이드 11,000원 몽상끌레르 바닐라크로캉에끌레어 4,800원 몽상끌레르 세라비 8,000원

5. 롤로

대구 수성구

블로그 리뷰 5개

방문 후기 1개 / 평점 5.0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삼성역 고기집', 조선팔도  (0) 2019.11.21
'스시생', 스시생  (0) 2019.11.21
'계산역 맛집', 스시벤또  (0) 2019.11.21
'종로 맛집 골목', 청국장밥  (0) 2019.11.20
'신촌 네이버후드', 네이버후드  (0) 2019.1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