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니처타워', 이키이키

2020. 1. 8. 01:13맛집

'시그니처타워' 검색결과, Top 2

1. 서울 중구 맛집 이키이키

블로그 리뷰 164개

방문 후기 9개 / 평점 4.1

종로 시그니처타워의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일식정식 이키이키는 일본 출신의 주방장이 선보이는 신선하고 수준 높은 일식 요리 전문점입니다.

음식에 정성이 있어요

진짜 보리굴비를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 밥 한 공기 더 시킬껄!!

청계천변에 있는 시그니처 타워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분위기 좋고 깔끔합니다.

◆◆을지로 맛집 이키이키 - "Forget Me Not" 스페셜 이벤트◆◆ 아주 오래간만에 청계천을 찾았다. 애정하는 을지로 맛집 이키이키를 찾은 것. 이키이키가 있는 몰의 리노베이션 때문에 오랫동안 정들었던 고객들과 작별하게 됐단다. 방문할 때마다 늘 즐거운 시간을 누렸던 을지로 맛집 이키이키가 작별을 고한다. 리노베이션 때문에 많은 점포가 철수하고 음식점은 이키이키만 쓸쓸히 남아 있다. 이키이키는 비싼 재료가 아니라 특별한 재료를 쓴다. 잡채를 비롯 하나같이 다 맛깔져서 역시 이키이키 손맛 좋구나 했다. 이키이키 메뉴판 입니다 이키이키 내부모습입니다 청계천맛집으로도 알려져있는 이키이키 노인네 음식점소게 잘안하는건아시죠? 눈썰매장 알바 다 끝난다음 시그니쳐타워빌딩 지하에있는 이키이키 입니다 이키이키 입구입니다 이번에 동생들과 포항에 다녀오는 길에 청계천 맛집에서 저녁 먹고 가자는 말에 모두들찬성 앞에서 열심히 길을 안내하던 동생이 오랜만에 찾아가려니까 이키이키 일식집이 있는 건물이 어디인지? 그래도 시그니처 건물 지하 1층에 있는 이키이키를 잘 찾아갔네요 시그니처 건물 지하로 내려가면 이키이키 일식점이 바로 보이네요. 이날의 추천 요리들. 이키이키 사장님과 오래전부터 알고 지내던 동생이 하는말? 이키이키 사장님은 가게에서 사용하는 모든 재료들을 하나하나 산지에서 직접 공수하기 때문에 다른 곳에서 맛보던 요리와 차별화된 요리를 맛볼 수 있어서 자주 이용하는 단골집 청계천 맛집이라고합니다.

2. 런던티 종로점

서울 중구

블로그 리뷰 116개

방문 후기 1개 / 평점 1.0

이태원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끈 브런치 카페 런던티의 청계천 분점. 이태원보다 넓은 매장에 더 다양한 종류의 파스타와 팬케이크와 오믈렛 등이 준비되어 있다. 예약을 하면 영국식 애프터눈티도 즐길 수 있다.

https://sihooni.tistory.com/entry/경기-부천시-맛집-진선미가

 

경기 부천시 맛집 '진선미가'

진선미가 떡,한과 떡케이크 전문점, 돌, 백일, 답례떡, 이바지떡, 폐백 등 판매. 예쁜 떡만들기 체험관 운영, 온라인 주문, 전통음식 연구가가 직접 만들어 드립니다. 방문 후기 리뷰 신중동역 떡카페 진선미가에..

sihoon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