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천 바', 판테라

2020. 1. 1. 07:13맛집

'신천 바' 검색결과, Top 5

1. 서울 송파구 맛집 판테라

블로그 리뷰 11개

방문 후기 27개 / 평점 4.5

오래오래 행복하세요

ㄹㅇ 아지트 ㅋㅋㅋㅋㅋㅋㅋㅋ 가격은 비싸지만 분위기나 애기하는거나 아늑하고 괜찮습니다 신천 잠실새내 사시는 분이라면 한번쯤은 꼭 추천드림

남자 사장님 두분과 유쾌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

깊이있는 디테일. 비싸지만 값어치하는 서비스. 아지트로 훌륭하다. 호그와트 기차를 타러 가는 기분

아주 술마시기에 분위기 좋고 모든면에서 친절하고 서비스도 좋습니다

굳굳굳

뭔가 아쉬움이 많이 남는 바

하나하나 정성들여 칵테일을 만들어주는 가계입니다.

가격대는 딱히 저렴하지는 않으나
가성비가 나쁘지는 않은 모던바 입니다.
분위기도 좋아요.
다만 초행이시면 찾아가기 조금 어려울 수 있습니다.

다양한 위스키가 많은 곳/ 다양한 칵테일이 많은 곳

원래 신천에 제대로 된 음식점이란 거의 없었지만, 제대로 된 술집까지 찾아볼 수 없었는데 어느 날 뛰다가 발견한 곳이 이곳 판테라. 게다가 가게 문에 달린 금속 현판 말고는 이곳이 판테라라는 걸 알 수 있는 표시는 달리 없어서 인근까지 와도 지나치기 십상. 간판 하나 없다. 주소 : 서울시 송파구 잠실동 200-6전화 : 02-419-4949영업시간 : 오후 7시부터 익일 새벽 4시까지 ​ 우연히 들어오게 된 술집 판테라 pantera 모히또와 데커리를 마셨었는데 정말 짱이었다 친구가 괜찮은 칵테일 바가 있다며데려간 곳은 바로 여기, "판테라" 외관부터가 느낌이 퐉 문에 조그맣게 붙어 있는느낌있는 간판까지. 그 중에서도 우리의 눈길을 가장 끌었던'STARRY NIGHT'그 옆에 적힌 S가 뭔가하고 물었더니,판테라의 Signature라고 한다. 잠실새내 신천역 술집시크릿 칵테일바 판테라 신천역 칵테일바 찾다가 발견한시크릿한 공간의 칵테일바판테라조용하고 아늑한 공간에서친구랑 이야기하고싶어서칵테일바 찾던중 발견했어요. 판테라 입구에 새겨져있는치타모양의 고급진PANTERA 판테라판테라는 간판이 없어서 찾기가쉽지않아요. 몬가 숨겨진, 아는사람만 방문할거 같은신천역 판테라 판테라 메뉴 신천 잠실새내 칵테일바내부에 들어가는 순간딱 맘에 들더라구요. 공간은 작은데 아늑하고조용한 분위기?신천주변에 바나 술집들시끄럽고 정신없는데,판테라는 마치 한남동이나압구정 주변에 있을법직한 분위기의 칵테일바에요. 프라이빗한 분위기의 판테라 저는 갓파더 주문요즘은 거의 갓파더만 마시는거 같아요. 신천 잠실새내 칵테일바판테라조용하게 칵테일 한잔 마시고 싶을때방문하기 좋을거 같아요. 신천 판테라 코 앞까지 와놓고 입구를 한참 동안 못찾았어요 두리번 두리번 바 형식으로 7-8명정도 앉을 수 있고테이블 1개작지만 분위기 터지는 판테라혼자 오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 ​ 판테라 - 잠실새내 bar  잠실에서혼술하기 좋은 바 입니다 pantera판테라에르메스가 생각나는주황 메뉴판  조심히 들어가 봅니다

4. 신천 은행나무집

대구 수성구

블로그 리뷰 23개

방문 후기 3개 / 평점 3.7

대구육전 신천시장맛집 분위기있고 술맛나는 은행나무집

5. 쌍쌍포차 신천점

서울 송파구

블로그 리뷰 184개

방문 후기 15개 / 평점 4.4

신천 술집 신천 맥주 맛있는 쌍쌍포차 메뉴 주문하시면 라면,오뎅,과일,튀김등 20여가지가 넘는 무한샐러드바 이용가능 본인에 맞게 그날의 기분에 맞게 직접 만들어먹는 재미도 쏠쏠!!오늘은 내가 요리사^^ 1층(50명),2층(70명) 운영하고 있으며 단체모임도 환영합니다

https://kukuabc.tistory.com/entry/사당역-정담은-저녁-정담은-한식

 

사당역 정담은 저녁 / 정담은 한식

정담은 한식 기본 반찬들부터 맛있다고 잘먹는 유까를 보자 어릴적 생각난다고 어릴때부터 유까는 한식을 좋아해서 어른들 틈에 껴서 끝까지 먹던 소녀 지금도 한식사랑은 쭉 이어지고 있어요 코다리 구이는 이렇..

kukuabc.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