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십정동 맛집', 진미원불고기

2019. 12. 10. 23:29맛집

'십정동 맛집' 검색결과, Top 5

1. 인천 부평구 맛집 진미원불고기

블로그 리뷰 130개

방문 후기 11개 / 평점 3.5

십정동 맛집 진미원에서 푸짐한 한우불고기정식 청정지역에서 공급받은 1등급한우를 전통방식으로 재연해낸 한우불고기 전문점입니다. 맛은 물론 건강까지 생각한 음식철학으로 정성껏 모시겠습니다. 개별룸과 단체석도 준비되어 생신, 돌, 백일, 회식등 각종모임하기에 좋습니다. 궁금하신 점은 전화주세요.

첨엔 맛있었는데 너 변했다?

최악의 음식점 ..별1개도 아까움

가족끼리 식사할 때 좋아요 가성비도 좋고 분위기도 나쁘지않고 여럿이 앉아서 먹을수도 있구요

갈비탕을 먹었는데 맛있게 먹었습니다

적절한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으며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음. 제공되는 음식을 즐길 때 위생이 다소 걱정 되는 부분이 있음. 하나의 볼에 여러 사람의 젓가락이 오가야 함.

점심 특선이 맛있어요. 그외 음식도 정갈합니다.

추적추적 비 내리는 오늘 맛있는 한우불고기 정식이 괜찮다고 소문난 십정동 맛집 진미원불고기에 다녀왔어요 가족모임하기 좋은 장소 십정동 맛집 진미원불고기 깔끔하고 정갈하게 밑반찬이 세팅되었구요 십정동 맛집 진미원불고기 메뉴판 메뉴가짓수가 지나치게 많지 않고 불고기를 주력으로 판매한다는 점이 맘에 드네요 서버님들도 아주 친절한 십정동 맛집 진미원불고기 가족외식으로 많이 찾으실만 하더라구요 십정동 맛집 진미원불고기 한상차림 한우불고기에 이렇게 푸짐한 구성으로 먹을 수 있다 후식으로 시원한 매실차까지 마셔주고 커피 좋아하시는 분들은 커피한잔 해주시면 완벽한 마무리 진미원불고기 부드럽고 푸짐하고 맛있고 불고기 먹고 싶을때는 진미원이 최고네요 식당 벽에는 진미원 불고기 레스토랑이라는 글씨가 장식되어 있네요. 인천 가족모임 장소 진미원불고기 :: 푸짐한 한우양념불고기 정식 1월 1일부터 남자친구랑 데이트 사실 30일부터 1일까지 3일 내내 데이트를 했어요 _ 인천 가족모임 장소로 좋은 진미원불고기의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저녁 10시까지에요. 인천 가족모임 장소 진미원불고기의 한우양념불고기 정식은 다양한 반찬들과 찌개, 불고기 2인분이 나오고 여기서 돌솥비빔밥과 냉면, 공기밥 중에 선택이 가능한데 둘 다 밥이나 냉면으로 통일하면 뭔가 사진 찍을 맛이 나지 않을 것 같아서 다양하게 먹기 위해 남자친구는 돌솥비빔밥을, 저는 비빔냉면을 선택했어요. 인천 가족모임 장소 진미원불고기의 한우양념불고기는 엄청 부드럽고, 양념 맛이 진한데 짜지 않아서 신기했어요. 인천 가족모임 장소 진미원불고기에서 푸짐한 한우양념불고기 정식으로 둘이서 완전완전 포식하고 왔네요 *_* 십정동맛집 <진미원 불고기> 십정동에 불고기 잘하는 곳 진미원 불고기 매장이 꽤 크고 앞쪽에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넉넉하게 있다 의자도 넉넉히 비치되어 있어서 식사 후 티타임 갖기에도 좋을 듯 점심 메뉴로 육개장, 육쌈냉면을 단돈 오천원에 맛볼 수 있는 할인행사를 하고 있음 단, 주말, 공휴일은 제외고 15시까지 진미원 불고기를 포장 판매하고 있어 집에서도 즐길 수 있다는 거.. 역시... 속도의나라 대한민궄 밑반찬 먹고 새우튀김 먹다보면 짜잔 불고기가 다익었습니돠 진미원 불고기는 간이 딱 적당해서좋아요

2. 벤식당

인천 부평구

블로그 리뷰 7개

방문 후기 25개 / 평점 4.4

베테랑쉐프의 요리로 한국인도 부담감 없는 맛으로 드실 수 있습니다. 진짜 진짜 맛있습니다!!!! 강추!!! 드시고 후회하지 않으세요.

3. 함흥관

인천 부평구

블로그 리뷰 84개

방문 후기 171개 / 평점 3.6

부평삼거리 갈비가 맛있는집

4. 한우마당

인천 부평구

블로그 리뷰 25개

방문 후기 18개 / 평점 4.2

5. 흥수갈비

인천 부평구

블로그 리뷰 58개

방문 후기 15개 / 평점 4.2

동암맛집 갈비맛있는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