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 청목', 청목

2020. 1. 4. 11:12맛집

'이천 청목' 검색결과, Top 5

1. 경기 이천시 맛집 청목

블로그 리뷰 501개

방문 후기 618개 / 평점 3.6

맛있는 한정식 먹으러 이천에 있는 한정식집 안녕하십니까. 청목 홈페이지를 찾아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KBS VJ특공대, MBC 맛있는 TV 등 각 매스컴에 여러 차례 소개된 바 있는 이천의 대표 맛집 청목입니다. 이천 쌀로 밥을 지어 계절별로 30가지가 넘는 다양하고 깔끔한 밑반찬으로 한상가득 정성껏 대접하고 있습니다. 넓고 깔끔한 분위기뿐만 아니라 맛으로 승부하는 저희 청목은 늘 고객 여러분의 소리에 귀 기울이며 최고의 맛과 최고의 서비스를 자랑하는 업체로 거듭날 것입니다. 항상 건강하고 좋은 일들만 있으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괜찮음..

주말의 경우 사람이 너무 많음. 음식 괜찮았고 게장같은 반찬은 짠편. 불고기도 짰음. 사람이 많았지만 가게가 커서 금방 줄었음. 밥나오는 시간은 좀 기다려야함

옆집 나랏님 밥상 보다 맛있어요 ㅋㅋㅋ

이천쌀밥집으로 유명합니다. 서이천IC 진입 부분에 있습니다. 한동안 유명세에 맛이 변했다는 말이 많았는데 오늘(2018.08.07) 들려서 식사했는데 완전 초창기 맛을 되찾았습니다. 완전 맛있습니다.

이천에서 가장 유명한 한식집 중에 하나입니다. 반찬 수가 무지 많아요. 몇년 전에 가보고 다시한번 들렸는데 새롭게 리모델링을 한 것 같습니다. 여전히 사람도 많고 장사도 잘되는 것 처럼 보이네요.

(Google 번역) 좋은 음식

(원본)
good food

반찬 리필 가능한 한정식 맛집 가격대비 굳

맛도 별로 직원도 별로 시설도 별로 왜 줄서서 먹는지 모르겠네요

1시간 이상 기다려서 먹을 정도로 맛있지 않아요
자리에 앉아도 식사 나오는데까지 한참 걸리고 뭐좀 달라고 하려해도 직원들도없고 너무 바쁨

반찬 하나하나 다 맛있고 간장게장 양념게장 모두 남김없이 먹었다
굳굳

청목 / 주차 / 영업시간 보험,면책일반사고수리,정비관련 문의 김재훈 대표 010-8578-4982 (업무시간) (kakaotalk ID:rebornmaster) 010-8932-7913 (24시간) (kakaotalk ID:reborn0304) 정비관련 문의 VW/AUDI,Land rover/Jaguar 이승수 과장 010-5336-9391 BMW+MINI,Mercedes benz 고정호 대리 010-8776-1673 안녕하세요 이천에는 많은 한정식집이 있는데 유명한 곳으로는 나랏님밥상, 거궁, 청목 등이 있지요. 오늘은 청목에 다녀온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일단 청목은 넓은 주차장이 뒤편에 마련되어 있습니다. 일단 제가 갔던 이천 청목한정식집은 이천한정식맛집으로 카페랑 지인에게 추천받아서 간 곳이었어요 예전 청목한정식집 사진을 봤었는데 , 완전 인테리어 리뉴얼 했나 보더라구여 새로지은듯한 외관이 깔끔 겉에서 보는 것 보다 실내가 엄청나게 넓었어요 성공 후기도 올려볼게요 청목 경기 이천시 경충대로 3046 매일 10:0021:00 항상 믿고가는 이천 맛집 청목이에요 여전히 인기가 많은 청목 대기번호는 98번이었어요 옆에 청목의 초기모습의 사진이 걸려잇었는데요 저모습이 제가 기억하는 청목의 초창기모습이에요 ♡ 쭈욱 저틈으로 밀어넣어주시면 한상이 앞에펼쳐진다능 한상가득 맞쥬? 이천근처 한정식집많이 가봤는데 청목이 젤 괜찮은듯해요 요김은 뜨거운 돌솥밥에 싸먹으면 어찌나맛있는지♡ 양배추에 강된장싸먹어도 짱짱맛♡♡ 이천가게되면 청목 가서 꼭 드셔보세요 이천까지 내려왔으니, 이천 쌀밥은 먹어줘야 하지 않겠습니까 임금님 수랏상에 진상되던 그 쌀밥을 먹기 위해 이미 벌써 유명한 청목 한정식을 찾았습니다. 주차를 하고 청목 한정식 뒷문으로 들어갑니다 청목 한정식에도 원두커피가 있기는 하지만 길 건너에 또, 스타벅스가 있어서 원하신다면 스벅 커피를 드셔도 되는데요.

2. 청목

전북 익산시

블로그 리뷰 77개

방문 후기 51개 / 평점 3.5

부모님도 좋아하시는 익산 한정식 청목은 맛깔스런 전라도 음식이 나오는 한정식 집으로, 1층 80석, 2층 80석, 3층 30석의 쾌적하고 넓은 공간을 확보하여, 회식, 돌잔치, 백일잔지, 회갑연, 상견례 등 각종 행사를 진행하기에 좋은 장소로 사랑받고 있습니다. 영업 가능한 시간은 오전 10시 30분 부터 오후 8시 30분이오니 많은 이용 부탁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4. 청목 일산점

경기 고양시

블로그 리뷰 174개

방문 후기 115개 / 평점 3.8

가격대비 괜찮은 한정식 이천쌀밥으로 인기있는 한정식 전문 한식당입니다. 고등어, 조기, 꽁치구이와 간장게장, 보쌈 등이 돌솥밥과 함께 제공되는 한정식 쌀밥이 대표메뉴인데요 돌솥에 물을 부어 먹는 누룽지 맛이 특히 인기인 곳입니다. 상을 포개 얹어내는 덧상 형식이 인상적이지요.

5. 대자연호남식당

경기 이천시

블로그 리뷰 1개

방문 후기 3개 / 평점 4.0

https://zoozoo.xyz/entry/서울-중랑구-맛집-원할머니-보쌈족발-면목점

 

서울 중랑구 맛집 '원할머니 보쌈족발 면목점'

원할머니 보쌈족발 면목점 족발,보쌈 ★ 이런 보쌈 처음이지 ★ 색다른 신메뉴 출시 이벤트! 여름철 가정 필수품 'LG 트롬 건조기', '위닉스 제습기' 등 득템 찬스~ 원쌈신메뉴(간장통마늘 떡보쌈, 더덕명태회보쌈..

zoozoo.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