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동 쌈지길 맛집', 인사동마늘보쌈

2020. 1. 10. 00:25맛집

'인사동 쌈지길 맛집' 검색결과, Top 5

1. 서울 종로구 맛집 인사동마늘보쌈

블로그 리뷰 114개

방문 후기 57개 / 평점 3.9

인사동 맛집 베스트10 쌈지길 구경하고 마늘보쌈 택대리네 인사동 마늘보쌈은 마늘보쌈, 김치찜, 낙지볶음,감자전, 열무냉면, 밤막걸리를 전문으로 하는 인사동의 숨은 맛집입니다. (인사동 8길) 고객이 즐겁고 직원들도 즐거운 식당을 만들자는 목표로 30대 이하 젊은 직원과 60대 이상 어르신이 함께 모여 만든 정겨운 곳입니다. 우리 식당의 장점 소규모인원들이 조용히 식사를 하실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음식이 맛 있으면 이웃에게 알려주시고, 음식이 맛 없으면 주인에게 알려주세요" 주인장의 맛에 대한 자부심이 느껴지는 글이다.
입구를 들어 서면 항아리에 막걸리가 들어 있어, 반주 한잔을 할 수 있다.
돈을 받지 않으니까 Self...
오늘도 내일도 우리의 점심 메뉴는 김치찜!!!!!!!!

편안한 분위기. 맛있는 보쌈에 달달한 마늘소스까지..

(Google 번역) 맛있는

(원본)
Delicious

음식진짜맛있었는데 폰밧데리다되서 사진못찍음... 먹고나면 마늘냄새가 좀나긴하지만 진짜완전꿀맛☆ 서비스좋고 주인분도 친절하심!

음식이 맛납니다

아주 좋습니다. 맛도 좋고 먹을것도 많고

(Google 번역) 내가 미국인에게서 날아갈 때 항상 최고의 지점은 나와 e를 좋아한다.

(원본)
Always the best spot when I fly in from American love the me and e

그렇게 훌륭하지 않아요. 보쌈맛이 별로임.
보쌈은 다 미리 썰어두는지 마르고 식어서나와요. 미리 해둬도 덮히기만 하면 되는 김치찜이 차라리 나음.보쌈은 진짜 그냥 다른 프랜차이즈가 더 맛있어요. 방송 타기 전엔 모르는데 지금은 회전율 높이려고 맛을 깎은 느낌이에요.
보쌈먹으러 간단 생각보단 한상 시켜서 다양한 요리에 막걸리 먹는다고 생각하면 뭐 나쁘지 않습니다.

마늘보쌈 맛있어요. 김치찜은 김치는 참 맛있는데 같이 나오는 고기는 그냥 그랬어요. 밤막걸리도 술 같지 않고 잘 넘어가네요.
다만 한상메뉴는 막걸리 엄청 많이 나오니까 술 안 드시는 분들은 단품으로 시키는게 나을거예요.

장소는 협소하지만 정취와 낭만 이 있는곳

 남친이랑 왔을때랑 똑같은 자리 자리에 바로 앉았는데 고객 응모 및 홍보왕안내 호랑이는 죽어서 가죽을 남기고 고객님은 먹고서 인스타를 남긴다  인스타뿐 아니라 인사동 마늘보쌈의 블로그나 페이스북도 올리시는 분 추첨해서 한상 식권을 주신다고 하더라구요 뽀오얀 우유빛깔 막걸리 그리고보쌈과 김치찜인사동 맛집, 인사동 마늘보쌈에서 전통한국음식 제대로 맛봤어요 제가 또 모험심이 강해서 지도를 보고 어딘가 찾아가는걸 되게잘하거든여 골동품 가게를 지나 골목 안쪽으로 들어가면인사동 마늘보쌈을 만날 수 있는데 역시 맛집이 즐비한 골목이라그런지 길에서도 맛있는 냄새가 엄청 풍기더라구여 뭔가 보쌈 냄새도 나는듯 인사동 골목에서 보쌈 찾는사람들은 여기 마늘보쌈으로 많이간다고해요 저희 갔을때도 사람들 꽤 많았는데 외국분들도여기서 많이 드시더라구여 연예인들도 찾는곳이더라구여하.. 연예인 실제로 본적이 없어서 한번 만나보고 싶었는데 저희 갔을때는 역시 없었습니당 냉장고 옆면으로는 글씨가 써있는 자석이 붙어있었는데 이거 직접만드셨나보더라구여 여길 찾는 손님들이 오고 가시면서 문장도만들고 가신다던데 저희 갔을때 되게 재밌는 문장도 있더라구여 저도 하나 만들었었는데 다 먹고 나오면서 찍어야지 했는데 깜빡하고그냥 나와버렸어여 근데 그럴 수 밖에 없었던게 너무 배불리 먹어서 다 역시 인사동 맛집답게 예약이 끊이지 않고 되더라구여저는 이런 생각을 했었는데 가족들끼리 식사나 아니면 친구들과 같이식사해도 좋을것 같은데 인사동 근처에 직장이 있으신분들은 여기서회식을 해도 굉장히 좋을것 같다라는 생각을 했죠룸에서 먹으면 분위기도 좋을것같고 또 뭔가 편하게 먹을 수 있을듯 인사동 마늘보쌈에는 재밌는 문구도 써있었는데 음식이 맛있으면이웃에게 맛없으면 주인에게 알려달라는 재밌는 말이네요 첫번째일을 해내면 선생님 두번째 일을 해내면 사장님 여기도 충분히이해가되더라구여 근데 여기서 웃겼던게 이 두가지를 다하는 사람을 마누라라고한다고하더라구여 역시 마누라의 힘은 대단하자너요 메뉴 이름도 되게 재밌더라구여 인사동 마늘보쌈에는 세트로주문해서 먹는게 가성비도 좋고 골고루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여너무한상이라는 재밌는 이름의 메뉴는 단체로 와서 먹기에 딱 좋은세트메뉴더라구여 저희도 너무한상 먹을까하다가 저흰 바로 한단계아래인 4인한상으로 주문해써 먹었어요 그래도 과음은 금물 서울 종로구 인사동8길 12-5 (관훈동 29-4) /02-735-7885 친구들과 혹은 연인끼리 쌈지길 산책하고나면 인사동 맛집택대리네 인사동 마늘보쌈에서 푸짐한 음식으로 맛있는 식사해도괜찮을것 같네요^^ 인사동마늘보쌈 예약 서울특별시 종로구 인사동8길 12-5 지도보기 인사동 데이트 마늘보쌈으로 저녁해결 모처럼 애들이랑 서울나들이 하러왔어요 인사동에서는 전통차도유명하지만 인사동 마늘보쌈도 꽤 유명하더라구요 외부 인사동 마늘보쌈은 밥한번먹자 티비에반영이 됐더라구요 내부 인사동 마늘보쌈 내부모습은 이렇게생겼어요 메뉴 자리에 앉아 택 대리네 인사동 마늘보쌈메뉴판을 봅니다 주문을하고 가게를 둘러보고 있는데다들 인사동 데이트하고나서 여기 인사동마늘보쌈먹으러 많이들 오시더하구요 인사동 데이트/인사동 마늘보쌈/인사동 밥집/택대리네 마늘보쌈인사동 맛집/  미세먼지도 점차 없어지고 따뜻한 날씨가 되서이번주에 나들이 즐기기 좋을거 같아서간만에 인사동에 다녀왔어요  ​인사동과 어울리는 한옥풍의 디자인이 더 마음에 드는 ' 인사동 마늘보쌈 '은식당 인테리어 역시도 인사동볼거리에 포함되는 느낌이죠?

3. 어머니가 구워주신 생선구이

서울 종로구

블로그 리뷰 28개

방문 후기 12개 / 평점 3.8

인사동 맛집 어미니가 구워주신 생선구이

4. 2Cats

서울 종로구

블로그 리뷰 97개

방문 후기 40개 / 평점 4.1

유럽풍 인테리어가 눈에띄는 인사동고양이카페 드디어 생긴 인사동 고양이카페! 인사동, 쌈지길 데이트코스 필수 코스! 인사동에 드디어 생긴 고양이 카페! 우즈베키스탄 출신의 사장님께서 손수 만드신 유럽풍의 내부 인테리어와 해외에서 물건너온 고양이 기념품도 판매를 합니다. 그리고 다양한 고양이 사진을 걸어 놓은 갤러리가 있어 구경할 맛이 납니다.

5. 반짝반짝빛나는

서울 종로구

블로그 리뷰 744개

방문 후기 9개 / 평점 4.2

직접 만든 전통차를 판매하는 인사동 맛집

https://sezoo.tistory.com/entry/명일-만석바지락-본죽-명일동점-죽

 

명일 만석바지락 / 본죽 명일동점 죽

본죽 명일동점 죽 동짓날 동지팥죽 드셨지요 때아닌 동지팥죽 타령하는 기쁜하루압니다 동짓날 해마다 저는 친구가 보내주는 동지팥죽 기프티콘으로 행복하게 아주 편한 아줌마가 되어 버리곤 하지요 이사진은 작..

sezoo.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