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 포장마차', 오고또포차

2019. 12. 15. 09:03맛집

'종로 포장마차' 검색결과, Top 5

1. 서울 종로구 맛집 오고또포차

블로그 리뷰 7개

방문 후기 4개 / 평점 4.5

막회를 네가지 방법으로 먹을 수 있음!

(Google 번역) 원시 생선을 즐기기에 아주 독특한 곳 !!

(원본)
Very unique place to enjoy raw fishies!!

오고또 포차 예약 필수 랍니다... 가게가 그리 크진 않은데... 손님은 북적북적 하네요 먹는내내 일하고 있던 우리 직원들 생각남 다음에 꼭 같이 오자 언제 갈래 ?? 종로횟집 오고또포차 추천 예약은 필수로 하셔야 하니 명함 사진 참고 하셔서 미리미리 예약하세요 종로횟집오고또포차종로맛집 / 종로횟집 / 종로세꼬시 / 종로막회오고또포차 소개드려요 먹는거 좋아하고 술 좋아하는김쓰 추천 종로맛집입니다. 온 분들이 그렇게 말씀하셨던종로 횟집 오고또포차7시 20분쯤 도착해서 기다리고8시 돼서야 들어갔어요 요기 오고또포차 막회의 특징은 다양하게 쌈을 싸먹을 수 있는 거예요 총 네 가지 방법이 있다며직접 쌈 싸는 걸 보여주시면서오고또포차 처음 온 세 명에게먹여주셨어요 그 결과 다섯 명이서 소주 일곱 병 맥주 두 병술이 술술 들어가는 종로횟집 오고또포차완전 추천이에요 종로 횟집 추천 오고또포차 :: 막회에 쌈싸먹기 잇님들 안뇽하세용 오늘은 종로의 최고의 핵맛집 오고또포차 를 소개하러 왔습니당 종로 죽순이인 제가 2015년부터 쭉 단골인 이 곳,,,,,,안 가본 사람은 있어도한 번 가본 사람은 없다는 그 유명한 막회집,회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첫 방문 이후 무조건 단골이 되는 이 곳 기본 상차림 4인상으로 김 양파 백김치 모든게 쌈에 필요한 재료 막장 참기름마저 맛있는 이 곳,,,하,,, 군침 다시다 보니 어느새 나온 막회 막회 막회 (막회 大 49,000) 아 저 밥은 초밥인데 정말 너무 맛있어서... 종로 핵맛집 오고또 포차는종로 파고다어학원 바로 뒷 골목에 있어요 :-) 오고또포차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16길 32-3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 일요일은 쉽니당 :-) 종로 종로3가 종각 맛집 종로맛집 종각맛집 진정한맛집 오고또포차 회 막회 소라 통골뱅이 동아리 선배들이랑 함께했던 오고또포차종로까지 가서 밥을 먹는건 처음이었다 오고또 포차의 메뉴판우리는 다른 언니를 기다릴 동안 오징어 숙회를 시켰고 4인팟이 모두 도착하면 막회를 먹기로 했다 그냥 나만 알게 히히 해시태그 조금할거야오고또포차 종로맛집 막회 맛집 가기전 꼭 전화를 미리하시길 자리 없을 경우가 많아요 종로횟집 오고또포차 진짜 맛있는 집​안녕하세요 바로 종로횟집 오고또포차 랍니다.

2. 야장

서울 종로구

블로그 리뷰 28개

방문 후기 1개 / 평점 4.0

종로 모임장소로 좋은 종각역 술집 종로 회식장소 & 모임장소로 좋은 실내 포장마차 야장입니다.

3. 포차어게인 종로관철점

서울 종로구

블로그 리뷰 46개

방문 후기 2개 / 평점 4.0

종각 비내리는 포장마차 포차 비내리는 감성포차 포차어게인은! 80년대 비오는 날의 길거리 포장마차를 그대로 재현해 낸 이색적 컨셉의 실내 포장마차 입니다. 다양한 볼거리, 먹을거리로 남녀노소의 오감자극! 비내리는 감성포차, 이색적 인테리어, 맛있고 합리적인 가격의 안주로 보답하겠습니다.

4. 예산집곱창

서울 종로구

블로그 리뷰 7개

방문 후기 45개 / 평점 3.7

5. 호남곱창

서울 종로구

블로그 리뷰 68개

방문 후기 43개 / 평점 3.7

백종원 아찌가 추천한 야채곱창 맛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