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제동 중국집', 이화원

2019. 12. 3. 04:30맛집

'홍제동 중국집' 검색결과, Top 5

1. 서울 서대문구 맛집 이화원

블로그 리뷰 2개

방문 후기 4개 / 평점 2.8

이 학교가 2001년도에 한성전문학교로 시작했었죠

대학에 떨어진 애들한테 어떻게 알았는가 집집마다 전화를 해서 나오라고 모집들을 했어요

나는 컴퓨터 좋아하니까 인터넷 정보처리과 나갔죠?

가서 공부는 안하고 인터넷만 죽살나게 하고 놀다온
ㅋㅋㅋㅋㅋ

이인숙 교수님 아직도 계신가요? 정말 착하고 머리가 굉장히 좋으셨던 분이신데요 그분께서 담당하셨던 분야가 바로 리눅스였죠

그 학교 교수님들 대체적으로 다 사람 좋으셨어요 ...

그래서 짬뽕이랑 탕수육을 이렇게 맛잇는 곳 이화원에다가 시켜서 먹었습니당 여기는 정말 넘나 맛있는 곳인데용 짬뽕을 주문했는데 해물이 많이 들어가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그리고 또 홍제동 중국집은 정말 여러군데가 있었는데, 이렇게 맛있게 먹을 수 있는곳 이화원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암튼 정말 넘나 맛있게 먹었던 곳입니당 이화원 홍제동 배달음식 홍제동 중국집 짱이예용 중국음식은 가서 먹는 것보다 배달시켜 먹는게 뭔가 더 맛있는 듯 날씨가 선선해져서 짬뽕이 급 땡기길래 배달시켰거든요

2. 이화원

서울 서대문구

블로그 리뷰 4개

방문 후기 1개 / 평점 3.0

3. 칭따오중화요리

서울 서대문구

블로그 리뷰 18개

방문 후기 4개 / 평점 4.0

서울시 서대문군 홍제동 중화요리 맛집 칭따오 중화요리

4. 골목스푼

서울 서대문구

블로그 리뷰 71개

방문 후기 18개 / 평점 4.2

홍제동 맛있는돈까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