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암 중국집', 언니네반점

2019. 12. 28. 04:05맛집

'안암 중국집' 검색결과, Top 5

1. 서울 성북구 맛집 언니네반점

블로그 리뷰 38개

방문 후기 10개 / 평점 3.6

(Google 번역) 이제 영구적으로 마감했다.

(원본)
Now closed permanently.

예전의 맛과 분위기가 없네..

저희 아빠가 출장길에 들렀는데 정말 눈물나게 맛있었다고 지금 막 카톡 보내오셨어요. 오랜만에 먹는 한국 짜장면.. 뭐라 말로 표현안되는 따뜻한 느낌이 있다고 하시네요. 맛있는 음식 감사합니다!!

중앙광장 잔디에서 주문하는데 5분이면 넉넉하게 오는 진짜 미친 속도
맛이야 그렇다해도 그냥 애증의....

이름값 합니다. 전화 받기전에 배달 출발합니다.

빠른 배달 하나로 먹고 사는 설성. 하지만 음식 맛은 별로다. 하지만 역시 설성의 매력은 A세트로 야밤에 빼갈과 함께 먹는 맛이다. 설성을 미워할 수 없는 이유다.

안암 언니네반점 가성비를 부탁해 절친이 안암에서 독거하며 파이팅중이라 가끔씩 들려서 밥이나 한끼 하고는 한다. 그런 우리의 니즈를 제대로 충족시키는 중식당이 있었으니 바로 언니네반점 되시겠다. 늦은 시간에도 북적북적.. 언니네반점은 맛이나 가격도 착하지만 양도 무지하게 착한 편이다. 소고기 표고버섯 덮밥 7,500원 언니네반점 덮밥 메뉴들중에서 가장 맛있는 것 같은.. 취향저격하는 소고기 표고버섯 덮밥이다. 카카오맵에 안암 언니네반점 검색하면 위치가 나와요 그 위치 보고 갔어용 앉자마자 메뉴 주문 미지근한 차와 간단한 밑반찬을 가득가득 담아 주세요 안암역에서 고려대 정경대 후문이 있는 골목길을 따라 개운사 방향으로 올라가면 길 끝자락에서 만날 수 있는 언니네반점(大姐家饭店)입니다. 언니네반점의 메뉴판입니다. 언니네반점에서 가장 대중적인 메뉴로 우리나라 중화요리의 탕수육과 가장 비슷합니다. 안암 맛집 언니네반점 중국집 1티어 간만에 안암에 들른김에 고대하던 안암 맛집 언니네반점을 방문했다. 고대 근방의 맛집을 전파해주고 계신 이웃 창창님 피셜로 이곳이 중국집 1티어라고 하셔서 전부터 기대하던 곳이였다. 저번에 추천받았을 때 면은 사랑마라탕, 밥은 언니네반점이라고 하셨었는데 앞서 들른 사랑마라탕이 굉장히 내 스타일로 만족했던지라 언니네도 너무 궁금했다. 혼자 오셔서 후다닥 혼밥하시는 분들도 계시고 보기 좋구만 언니네반점 메뉴, 가격 언니네반점은 밥 메뉴가 맛있다고 하니 면 요리 보다는 덮밥 메뉴를 우선으로 하나씩 고르기로 했다. 안암 맛집 언니네반점은 밥도 고봉밥처럼 나오고 소고기도 표고버섯도 푸짐.. 기타 야채들도 푸짐푸짐하게 나온다. 덮밥에 마라소스인지에 무친 양배추 저거 올려 먹으면 개꿀맛.. 우리 옆테이블 보니까 세명이서 메뉴 두개 시키고 술 한잔 하던데 옳거니 술 좋아하는데 지갑은 얇은 고대 친구들 고민하지 말고 안암 맛집 언니네반점에 와서 저렴하고 맛있게 밥도 먹고 술도 먹고 강력 추천한다. 점심시간이라 학생들이 가득가득. "언니네 반점"이라는 글만 보고 사실 중국집인 줄 알고 간단히 먹어야지 하고 들어갔는데 메뉴들이 너무나 신기. 중국식 가정식을 파는 곳이라고 적혀 있었다. 중국인 유학생들이 점점 늘어남에 따라 정문이나 참살이에도 마라탕가게, 중국인마트 등등이 생기고 있는데 언니네 반점은 이날 처음 방문해봤다.

2. 미스터왕

서울 성북구

블로그 리뷰 24개

방문 후기 10개 / 평점 3.9

3. 홍콩반점0410 고대안암점

서울 성북구

블로그 리뷰 35개

방문 후기 13개 / 평점 3.9

4. 호화반점

서울 성북구

블로그 리뷰 4개

방문 후기 1개 / 평점 4.0

[휴무일] 연중무휴 [영업시간] 11:00 ~ 21:00 [배달지역] 안암동 안녕하세요. 성북구 안암동5가에 위치한 중식전문점 호화반점입니다. 저희 매장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좋은 맛과 친절함을 드리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고객님들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더 좋은 맛과 서비스를 제공해드릴 것을 약속드리며 최상의 맛과 친절함을 드리는 호화반점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5. 더씨

서울 성북구

블로그 리뷰 16개

방문 후기 74개 / 평점 3.8

성북구 고려대학교와 고대안암병원인근의 최고의 중식레스토랑입니다. 총 10개의 룸과 넓은 홀이 준비되어있어 다양한 손님들을 모실수 있습니다. 최고의 재료와 정통중식요리법이 어울어져 소중한 분들과의 만남의 시간을 빛나게 할 것입니다. 다양한 가격대의 코스요리와 단품요리 그리고 맛있는 식사등으로 고객여러분을 만족시켜드리고자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https://feedstoryx.tistory.com/entry/레이디-엠-케이크-Lady-M-Cake---Bryant-Park-Boutique

불러오는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