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신내 초밥', 이래참치앤초밥

2019. 12. 27. 11:10맛집

'연신내 초밥' 검색결과, Top 5

1. 서울 은평구 맛집 이래참치앤초밥

블로그 리뷰 128개

방문 후기 3개 / 평점 4.7

연신내 초밥 먹으러 이래참치 합리적인 가격으로 신선하고 깔끔한 초밥/참치를 맛보고 싶으신 분들께 소개합니다. 다양한 세트메뉴도 준비되어 있어 골라 먹는 재미도 있네요.

연신내에 초밥이나 회가 맛난 집이 많습니다.
그 중에서 이래는 뭔가 특별하다기보다는 가장 편하게 갈 수 있는 장소에요.가격대 성능비로 보았을때 최고입니다. 물론 맛이 없다는 이야기가 아니에요. 편하게 찾아서 맛나게 먹을 수 있는 곳이죠.
보통 아내와 함께 친구세트를 주문합니다. 샐러드에 회, 초밥, 그리고 우동이나 모밀이 나오는 세트죠.
둘이 세트 하나 시키면 양도 든든하고 잘 먹었다는 느낌.
오늘은 친구세트 B를 시켰는데 마지막에 나오는 여러가지 생선이 뒤섞인 고로케가 특히 좋네요.
우리 둘에겐 조금 양이 많은 느낌이지만, 다음에도 이걸 시켜볼까 생각합니다.

평타 이상이나 뭔가 좀 부족하네요.

이래참치앤초밥 서울특별시 은평구 연서로27길 12 효성빌딩 지도보기 이래참치앤초밥 연신내 초밥 회사 끝나고 신선한것 땡겨서 온 연신내 초밥 집 이래. 둘이 먹기 좋은 친구세트메뉴가 있다고 하여 고고 우리둘이 충분히 맛있게 먹을수 있는 초밥집을 찾다가 가는 방법도 어렵지 않음 연신내 6번출구서 나와서 직진 맥도날드를 끼고 우측으로 꺽어 쭉가면 오른쪽에 이래참치앤초밥이 있다 이래참치앤초밥은 친구들과 함께 다양하게 먹을 수 있는 친구세트가 있다 혼술1인도 가능한 이래참치앤초밥 바쁜 사장님과 셰프님들 우리가 들어오고나서 손님들이 점차 많이 들어와서 포장도 가능한데 포장대기시간이 30분-1시간이였다 직접 포장도 배달도 가능한 이래참치앤초밥 연신내에서 혼술 하기도 좋고, 친구들과 술한잔 하기도 좋은 이래참치앤초밥은 데이트하기도 참 좋은 곳이였다 참치먹고 싶은데 연어는 없고 연어 먹고싶은데 참치는 없고 또는 지불할 가격도 늘어나고 양도많아서 하나를 더 추가할 수 없는 경우가 많았는데 이래참치앤초밥은 딱 적당량 다양하게 즐길 수 있었다 한사람 가격으로 둘이 먹을수있는 양 현재 SNS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이래참치앤초밥에 왔다면 이벤트도 참여하고 맛난 초밥2P나 음료수1잔을 제공받길 바란다 메뉴판 투척 클릭하면 크게 보인다 그러는 와중에 점점 사람들이 들어와서 꽉 차게 된 이래참치앤초밥 셰프님의 손이 점점 빨라진다. 8p 친척언니도 좋아할것 같아서 포장해서 조카한테 보내기위해 주문완료 그리고 너무 궁금했던 텃만꿍 반으로 쪼개서 먹었는데 소스는 생선까스 소스에 맛도 생선까스 맛과 흡사 근데 새우와 연어살이라 그런지 더더 맛났다 전멸? 다 먹은 그릇은 가져가셨다 그리고 곧 포장이 나옴 따뜻한 국물까지 포장된다 데이트코스 혼술 친구와 데이트 참치와 연어가 먹고 싶은 날 다함께 이래참치앤초밥 원래 나는 스시를 별로 안좋아했다가 최근들어 최애 음식이 되었다... 월요일부터 수고한 스스로에게 주는 선물로 생각하고 신랑이랑 퇴근길에 연신내초밥 맛집 ' 이래참치앤초밥 '에 갔지요. 연신내 사람이라면 다들 아는 이곳, 맛있고 퀄리티 좋은 이 곳 ' 이래참치앤초밥 ' 월요일 저녁부터 손님이 정말 많았어요. ' 이래참치앤초밥 '에 특모듬 초밥 특모듬답게 다양한 종류의 회와 소고기, 장어, 계란 등의 초밥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정말 맛있어요. 언제나 맛있는 새우 초밥, 아주 적절하게 간장맛이 나는게 굿 저희는 ' 이래참치앤초밥 '을 종종 오는데 그 때마다 사실 롤과 초밥 그리고 우동을 먹었거든요. WHYNOT 연신내초밥 친구끼리 연인끼리 술한잔하기 좋은 연신내스시 이래참치앤초밥 동생이랑 쏘주한잔 데이트 언니 참치 먹고 싶어.... 이래참치앤초밥 메뉴판(2017년6월 기준) 우린 둘이서 모듬회 소(25.0) 특모듬초밥(15.0) 그리고 나의 참이슬클래식(4.0) 쓴소주를 안좋아하는 동생은 도쿠리(8.0)주문 친구세트메뉴도 따로 있어서 둘이서 혹은 연인끼리 데이트하기도 좋은 것 같은 연신내초밥집 요즘 혼밥 혼술도 대세인데 혼술 1인용 메뉴도 따로 있고 회랑 찰떡궁합인 탕종류나 소주 저격 매콤한 메뉴들도 꽤 보인다

2. 오참치 연신내점

서울 은평구

블로그 리뷰 70개

방문 후기 16개 / 평점 3.9

연신내 오참치에서 맛있는 참치 명절연휴 2일(전일,당일) 주차3대가능

3. 유라쿠

서울 은평구

블로그 리뷰 332개

방문 후기 23개 / 평점 3.6

연어가 맛있는 연신내 초밥 맛집 연신내에서 만나는 저렴한 가격의 오사카 초밥 전문점입니다. 규모는 작은 편이나 일식 특성상 1인 식사가 가능한 바가 있지요. 예약 및 포장 가능하기 때문에 전화로 미리 말해두면 기다리는 시간을 절약할 수 있는데요, 매일 산지직송한 신선한 생선으로 살이 넓직하고 두툼하며, 사르르 녹는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한다고 하네요.

4. 유정상스시

서울 은평구

블로그 리뷰 66개

방문 후기 25개 / 평점 3.6

연신내와 구산 사이에 숨어있는 초밥 전문점 24시간영업

5. 마을물고기

서울 은평구

블로그 리뷰 65개

방문 후기 6개 / 평점 4.0

두꺼운 연어로 유명한 연신내 연어 맛집 식사류는 ( 회덮밥) ,한정판매 입니다

https://twistfood.xyz/entry/서울-마포구-맛집-동일루

 

서울 마포구 맛집 '동일루'

동일루 중식당 생활의달인 망원동 맛있는 중국집 안녕하세요 동일루입니다 저의가게는 30년경력의 화교 가족이 운영하는 중식집입니다~^^!! 하마잠뽕:하마 만큼이나 해물이 푸집하게들어가는 동일루의 대표짬뽕메..

twistfood.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