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동맛집', 청정회활어

2019. 11. 19. 23:18맛집

'풍동맛집' 검색결과, Top 5

1. 경기 고양시 맛집 청정회활어

블로그 리뷰 71개

방문 후기 41개 / 평점 3.8

풍동맛집 싱싱한 물회 먹으러 일산 회집

물회..맛나요.. 요즘 오징어가 금징어여서 그런가 오징어물회는 없네요ㅠㅜ

맛있습니다. 횟집으로써 싱싱함이나 데코같은거도 준수합니다.

맛있음

회 신선. 청결 굿. 맛도 굿. 양이 아쉬우나 예산에 맞춰 추가주문 필요. 5000원 추가시 매운탕

그냥 동네에서 먹기 괜찮은 집

정신없어요.ㅋㅋ

풍동 횟집중 최고^^

회가 조금 얇은 것이 아쉬웠지만, 맛은 좋았다. 물회도 해삼,멍게,전복,활어회 등이 다양하게 들어가 있어서 좋았다~ 물회와 참돔,광어 셋트 大자로 4명이서 배불리 먹었다. 매운탕은 5천원에 별도 추가해야하지만 맛이 좋다~ 콘버터와 계란찜은 맛있어서 리필해서 먹었다.

최악

동네횟집으로생각하고갔다가~비쌈~

회전비빨라그런지 신선했음

풍동 숲속마을 근처에 있는풍동 횟집 청정회활어점심에 다녀왔어요. 풍동 횟집 일산 물회 청정회활어 메뉴판 농어 중 ₩55,000물회 ₩45,000이렇게 시켰어요. 엄마랑 둘이서 양이 좀 많을거 같지만청정회활어 여기가 일산 물회로 유명한 곳이라회만 시키긴 아쉽잖아요 풍동 횟집 청정회활어콘치즈, 고등어구이, 알밥, 계란찜스끼다시 하나 하나 다 맛있었어요. 청정회활어는 스끼다시도 워낙 잘 나와서 엄마랑 농어 보구 이걸 어떻게 다 먹냐며 걱정하면서다 진짜 4명이서 먹어도 될듯물회라고 해놓고회는 엄청 쪼금 넣구야채만 이빠이 넣는 곳이 많은데,청정회활어는 재료를 아낌없이 팍팍 넣은게 보여요.

2. 한우궁 일산식사점

경기 고양시

블로그 리뷰 5개

방문 후기 25개 / 평점 4.0

3. 갈비명가

경기 고양시

블로그 리뷰 18개

방문 후기 11개 / 평점 4.6

4. 다람쥐마을누룽지백숙

경기 고양시

블로그 리뷰 498개

방문 후기 177개 / 평점 4.0

누룽지백숙 다람쥐마을에서 보양식즐기고 커피 일산에 위치한 맛으로 승부하는 누룽지백숙, 도토리 음식 전문점 입니다.^^

5. 토모루

경기 고양시

블로그 리뷰 12개

방문 후기 22개 / 평점 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