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대 이자카야', 도톤보리

2020. 1. 20. 16:46맛집

'교대 이자카야' 검색결과, Top 5

1. 서울 서초구 맛집 도톤보리

블로그 리뷰 72개

방문 후기 30개 / 평점 3.7

교대역 술집 분위기 좋은 모임 장소 교대역에 위치한 일본식 선술집입니다.

서비스 좋고 분위기도 좋음. 안주도 중상

술맛집~!!!

좋아요~

무난한 맛과 양

(Google 번역) 당신이 얻는 것에 매우 비쌉니다. 명랑젓 꼬치 일이 꽤 좋다.

(원본)
Very expensive for what you get. The 명란젓꼬치 thing is pretty good though.

활기찬 분위기의 이자카야

점심식사, 저녁 술자리 모두 괜찮습니다. 오픈된 주방으로 청결하고, 자리 간격도 넓고 좋습니다~!

이자카야 그럭저럭 괜찮음

Ijakaya

조용하고 사케 종류도 무난하게 갖추고있음. 안주들이 맛있다. 규니꾸가라아게 추천

간곳은 회사에서 얼마안걸리는교대랑가까운 이자카야'도톤보리'되시겠다 얼마전 오사카가서 도톤보리실컷갔는데 서울와서도 도톤보리라니.. 정말 많은 교대 술집 중에분위기 좋은 술집으로여름철엔 웨이팅도 있는 도톤보리 이자카야근처 직장인들이 주로 많이 오는데극 일본스런 분위기와예쁜 인테리어가 술맛이 나게 한다 들어가자마자 도깨비가 뙇 1년 365일 피어있는 실내벚꽃요즘 벚꽃이 져서 넘 아쉽다올 봄에 벚꽃을 한번 밖에 못 봤어 기와지붕 아래가 음식을 하는 공간이다 교대 갈때마다 우리딸봉이를 만나곤 했었는데 굿바이- 딸봉이 친구가 일한다고 해서 겸사겸사찾아간 교대 이자카야 도톤보리-한 자리에서 오래 유지한 곳인 듯 했다. 대신 유리창으로 막혀 있어음식냄새가 밖으로 샐 염려는 없을 듯 교대 이자카야 도톤보리-뭐가 좋으냐고 추천해달라는 말에사시미가 괜찮다고 했다, 교대 이자카야 도톤보리 메뉴 및 가격 사실 의미없는 메뉴판그냥 친구가 추천해주는대로주는대로 먹기로..계산을 알아서 할테니"내오거라"친구가 사시미가 좋다며사시미와 크림치즈 새우??뭐 그런 안주를 주문해줬다. 교대 이자카야 도톤보리 주류 메뉴 및 가격 친구는 차를 가지고 와서딴 맥주 반잔만 마시기로 하고가볍게 짠- 하며 한잔씩 그 사이에 준비된 사시미연어와 참치..원래 정량이지만 넉넉하게 챙겨줬다는 사시미 그리고 두번째 술은 친구가 만들어다 준 하이볼-술은 한잔도 못먹는 녀석이어쩌구저쩌구 하면서 만들어다줬다. 보라랑 둘이 3시부터 12시까지 앉아서 수다수다 "여자들이 1년만에 만나면그런거야-"친구말처럼 사시미가 생각보다 괜찮았던교대 이자카야 도톤보리-담에 기회되면 또 놀러가야겠다. 일요일, 1차로 육통령에서 오겹살을 먹고 2차는 이자카야로 가기로 정하고 이전에 한번 와본 기억이 있어 도톤보리 이자카야로 가자고 했어요 교대역 룸술집 찾으신다면 도톤보리 추천룸 구조를 찍었으면 좋았을텐데   아쉽 친구들 세명이 낫또 매니아더라구요, 낫또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도톤보리에서 낫또산마무침 꼭 드셔보세요 교대역 룸술집, 안주가 맛있는 술집, 주차가능한 술집 찾으신다면도톤보리 강추합니다 ​어느덧 날씨가 선선해지고 가디건을 챙겨야할 날씨가 오고있다.가을이 오니 마음이 싱슝생슝.해미랑 헬요일을 견뎌내보기위해 교대 도톤보리 이자카야에서 술한잔.​​​​입구부터 오사카 향기가 진짜 도톤보리에 온듯한 느낌이다. 보니 막잔.아쉽지만 내일 출근을 위해 참고 또 참자 .진짜 오사카 도톤보리에 여행와서 술먹는 느낌.가을밤과 잘어울리는 이자카야라 그런지 술도 맛있었다. 분위기도 너무 좋고 역이랑도 멀지않아 교대오게된다면 도톤보리 자주 찾을것같다.

2. 주호

서울 서초구

블로그 리뷰 35개

방문 후기 30개 / 평점 4.5

5시간 숙성시킨 고등어초회 (시메사바)를 대표메뉴로 하는 이지카야입니다. 전형적인 일본풍 이자카야의 외관과 원목의 편안한 공간에서 사케와 일본 요리들을 맛볼 수 있습니다.

4. 하레

서울 서초구

블로그 리뷰 63개

방문 후기 1개 / 평점 3.0

골목 끝 간판 하나없이 시작한 하레는 한쪽 벽면을 빼곡히 채워주신 한분 한분의 멋진 추억과 늘 함께였습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순간 늘 함께 할 수 있는 장소가 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 행복한 동네 쉼터 HARE - * 하레를 찾아주시는 다른 손님들을 위하여 부득이 예약은 오후 7:30분까지만 받고 있습니다. * 가게가 아담한 관계로 9명 이상의 단체 손님은 미리 예약 부탁드립니다. * 법정 공휴일은 휴일입니다.

https://liveabc.tistory.com/entry/경복궁-참치-맛집-경복궁박광일참치-생선회

 

경복궁 참치 맛집 / 경복궁박광일참치 생선회

경복궁박광일참치 생선회 평소에 한국전통주연구소를 가려면 심야버스나 새벽기차를 타고 고속터미널이나 용산역에 도착해 3호선 경복궁역 3번 출구로 나와 약 10여분을 걸어가야 합니다 그 길에 경복궁 박광일 참..

liveabc.tistory.com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빈 한정식', 수빈  (0) 2020.01.21
'이태원 한식 맛집', 장사랑  (0) 2020.01.21
'건대 냉면 맛집', 이대팔  (0) 2020.01.20
'화사 막창', 소달구지  (0) 2020.01.19
'옥수해물찜칼국수', 옥수해물찜칼국수  (0) 2020.0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