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빈 한정식', 수빈

2020. 1. 21. 13:11맛집

'수빈 한정식' 검색결과, Top 5

1. 서울 서대문구 맛집 수빈

블로그 리뷰 151개

방문 후기 167개 / 평점 3.9

연희동 정갈한 떡갈비 한정식 집 에 위치한 이곳은 떡갈비 구이로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곳이다. 떡갈비를 주문하면 노릇노릇한 부추전을 먼저 내온다. 그날의 재료에 따라 부추전 대신 김치전이나 호박전이 등장하기도 한다. 곧이어 나오는 것은 열무김치, 시래기 무침, 단호박 샐러드, 무생채, 묵조림, 마늘쫑 볶음, 숙주나물, 김무침 등의 다양한 밑반찬. 떡갈비는 주문을 받는 즉시 굽기 때문에 시간이 좀 걸리는 편이라 기장밥과 미역국을 조금 먹으면서 시장기를 가시게 하는 편이 좋다. 떡갈비는 뜨거운 철판 위에서 지글지글 소리를 내며 나온다. 어른 손바닥만한 크기에 두께도 꽤 두툼한 편. 어찌나 잘게 다져 구웠는지 이에 걸리는 것 하나 없이 부드럽게 넘어간다. 떡갈비 외에 간장게장 정식과 청국장 열무비빕밥도 인기 메뉴.

오늘은 특히 떡갈비가 맛있어서
밥을 많이 먹았다

게장 사이즈가 크고 맛있음

정갈한 한정식에 떡갈비 간장게장 다 무난해요 좀 비싼감은 있으나 한정식인걸 생각하면 적당하다 생각되기도 해요

연희동이 본점이고 도내동이 2호점인걸로 알고 있는데 본점이 아주 실망스럽더군요. 손님 모셔서 대접하는 자리였는데 중국산 부세를 보리굴비라고 내놓고 간장게장은 냉동인지 비린내가 심하고 반찬은 기억에 남는게 하나도 없을 정도로 평범했어요. 도내동이 가깝다면 2호점으로 가는게 훨씬 나아요. 2호점에서 반찬마다 즐겁게 먹었던 기억이 싹 사라질 정도로 본점의 음식은 최악이에요. 2호점보다 본점이 나을거란 기대로 찾아갔지만 진짜 식사하는 내내 맛없어서 기분나쁘고 손님께 창피하고 그랬습니다.

정갈한 음식

그냥 가족모임 컵에서나는 비린내가 역겨웠다

여러가지 한국식 음식을 맛볼수 있는곳

깔끔,간장게장이제대로네요.근데 날씨가 더워서인지 고사리가 살짝 시큼.바로 바꿔주긴했어요.

맛있었는데 1인1주문이고 정식이 반찬이 많이나와서 둘이먹기엔 정식두개가 좀 많았던것같아요 그리고 조금 짭니다 그래도 맛있었어요! 주차공간도 있고 발렛도 있어서 더 좋았습니다

좀 약해진 듯

연희동 한정식 맛집 수빈 이 동네에 이런 좋은 곳이 있는 줄 몰랐네 주차 공간도 넉넉하다. 1,2층으로 나뉘어 있는 연희동 맛집 수빈 한정식 우리는 미리 예약을 해서 방에서 조용히 식사를 할 수 있어 좋았다. 가족 모임이나 독립적인 식사 장소를 찾는 분들에게 좋을 것 같다. 연희동 한정식 맛집 수빈 메뉴 3인 세트가 있어 세트 1번을 두 개 주문했다. 이게 수빈 정식 3인 세트 한 상 반찬 골라 먹는 재미도 어마어마한 연희동 맛집 수빈 한정식 황태 구이도 너무 부드럽고요 특히 10월같은 성수기는 더더욱... 굉장히 어색한 기류 속에 동생한테 이순간을 남겨야한다며 귓속말로 사진찍으라고 해서 찍은 한상차림 사진 연희동 수빈이라는 곳에서 한정식 집에서 상견례를 가졌고, 맛도 괜찮았고 분위기도 좋았어요. 수빈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연희로25길 31-3 지도보기 사실 상견례하기 전날 쓸데없는 걱정 엄청 많이 했는데, 지금 생각해보면 정말 쓸/데/없/는/ 생/각 이었던 듯해요 상견례 장소 : 수빈 (연희동 위치) 상견례 인사용 떡케익 : 미홍 (메세나폴리스역 위치) 상견례다녀와서 수줍게 문자로 인사.... 아직 많이 어색하고 부족하고, 아무것도 몰라서 어버버하는데도 예쁘게 봐주시는 부모님들께 그저감사 진짜 모든 것들이 처음이라서 적응 1도 안되지만 이 불편함들이 싫지않고, 하고나면 뿌듯함이 밀려오는 기분을 예신들은 아실겁니다. 연희동 맛집 [수빈] 맛집 순회에 바쁘디 바쁜 서울 여행 중 무척 마음에 들었던 한정식 레스토랑 '수빈' 친구가 고르고 골라서 두루두루 입소문, 수소문 내서 찾아낸 곳 언젠가 방송 여럿 탄 곳인 거 같은데 왜 유명 맛집 방송엔 안 나왔을까 싶었던.... 네이버 검색에 눈뜨기 전에 우리 가족이 찾아갔던 종로 [석파랑] 과는 맛부터, 구성부터 다르다. 억울 한 건 석파랑이고 서울에서 맛있는 한정식집, 또는, 모임 하기 좋은 곳으로 이곳 「수빈 한정식」 강추 맛도 있지만 깔끔하면서... 우린 간장게장 먹으려고 애간장 녹고 꿀떡 한 입 원래 떡갈비가 갈아서 넣은 소고기가 아닌 갈비를 저며 다져낸 정성스러운 맛. 수빈의 대표 요리라고 하지만.... 아아.... 서대문구 일대에 많은 음식점들이 있지만 깔끔하고 정갈하고 '가성비 좋고' 무엇보다 부모님 모시고 부담없이 갈 수 있다는 점에서 수빈 한정식을 가게 됐답니다. 저희는 5인이기 때문에 수빈정식 4인세트 4번에 간장게장 단품추가 해서 주문했어요. 입학식, 졸업식 이후에 가족끼리 갈만한 한식당. 수빈한정식 괜찮네요 [ 2017.10.15 ] 두번째 상견례가 시작되었당 두번째 상견례라고 해봤자 뭐 식사하면서 마무리하는 단계? 정리하는 단계? 우린 워낙 연애 기간이 길어서 부모님들도 두번째 상견례 자리라고 말씀드려도 큰 부담감 없이 식사하러 나오심 이번엔 연희동 수빈이였다 아버지가 좋아하시는 연희동 수빈으로.. 어른들 모시고가면 실패확률 거의 제로인 곳입니다.

4. 곰솔

서울 종로구

블로그 리뷰 2개

방문 후기 23개 / 평점 4.3

5. 아리랑한정식

경남 창원시

블로그 리뷰 0개

방문 후기 7개 / 평점 3.7

고향의 아늑함과 어머니의 정을 느낄 수 있는 전통 한정식 전문점.

https://mumuabc.tistory.com/entry/서울-종로-안주저렴-모로미-홍대점-이자카야

 

서울 종로 안주저렴 / 모로미 홍대점 이자카야

모로미 홍대점 이자카야 보니 예전에 이자카야 하는 곳이라 지인들과 함께 가끔 오곤 했었는데 이젠 기분 좋게 즐기는 지인들이 좋다 하니 이곳이 우리들의 아지트가 될 것 같아요 그리하여 모로미 이자카야 때 모..

mumuabc.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