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입구 냉면', 삼미옥

2019. 12. 17. 20:47맛집

'서울대입구 냉면' 검색결과, Top 5

1. 서울 관악구 맛집 삼미옥

블로그 리뷰 110개

방문 후기 81개 / 평점 4.1

서울대입구역주변 설렁탕이 맛있는집

맛은 훌륭하지만 다소 비싼 가격

좋은 재료를 써서 유명하겠고.
우유나 분유같은거 전혀 타지 않아서 밍밍하다는 것 알지만.
내 입맛에는 너무 심심한 느낌이고.
김치나 깍두기도 평범한 느낌이었다.

31년을 다니면서 언제나 생각나는 집
설렁탕 포장에 수육 추가해서 집에서 같이 끓여 먹으면, 누구나 인정할수 밖에 없는 곳!!! 주차는 일방통행 입구 아저씨가 대신 해주십니다~~

설렁탕은 강추 냉면은 비추 명심하시라

옛날 방식의 설렁탕입니다 취향에 않맞으시면 가격대비 메리트는 커보이지 않습니다 수육도 좋은거 같습니다

맛있어요^

오래됐고 주변에서 맛있다그래서 기대하고 갔는데 가게 들어가자마자 소고기 누린내가 났습니다.
김치는 깍두기, 배추김치 모두 맛있었습니다.
국물에서도 소고기 누린내가 많이 났고 고기는 차마 못먹을 정도더군요.
후추도 많이 뿌려보고 파도 많이 넣어봤는데 도저히 못먹겠어서 반 이상 남기고 나왔네요.

국물이 조금 오묘한 맛인데 리필도 되고 좋네요...

가격 대비 맛이 좋음

국물진국.맛남 깍두기도 김치됴 베리굳♡^^

관악구 맛집, 서울대입구역 맛집 서울대입구역 냉면, 서울 냉면 맛집 삼미옥 도순이입니다. 골목에 위치한 삼미옥 오랜 전통이 묻어난 이 간판을 보고 그냥 지나칠 수가 없었어요 쌀 국내산 김치, 깍두기는 직접 담구고 냉면의 육수와 면은 모두 이 곳 삼미옥에서 만든다고 합니다. 삼미옥 물냉면의 육수는 평양냉면처럼 슴슴한 맛이 일품입니다. 고명은 고기, 무, 오이, 백김치, 계란 입니다. 고기 짜투리도 아끼지 않는 삼미옥 슴슴한 맛에 면에만 살짝 식초를 뿌려먹었더니 것도 맛나네요. 저번주에 원장님, 선생님들과 서울대입구역 맛집 삼미옥에서 점심 회식했답니다 삼미옥은 생활의 달인 TV프로그램에도 출연하고 무엇보다 3대째 운영되고 있는 전통 있는 곳이라고 하네요 담엔 수육도 먹어보고 싶은 곳. 삼미옥 전화번호: 02-882-6274 영업시간은 10시까진가 9시까지라구 한다. 요긴 이층 올라가는 길. 서울대입구 설렁탕 맛집으로 나온 삼미옥은 보니까 다 국내산을 사용한다 그래서 더 맛있게 느껴지지 않았나 싶다. 가격은 일반 설렁탕이 0.9 저렴한 가격은 아니지만 좋은 재료로 사용해서 이정도는 충분히 낼 만은 한 것 같다. (신선설롱탕에 비해) 나는 사실 진한걸 좋아해서 소금을 약간 넣었지만 살짝 뭔가 밍숭한 느낌이었지만 삼미옥은 고기가 대박이었음... 진심 이렇게 부드러울 수 있나 싶었음 그래서 담엔 설렁탕 1 수육 1 이렇게 한 셋이서 와서 먹고 싶다 아 참 포장이나 예약은 따로 안되니 참고 다먹구 게임하러 오락실 . 서울대입구역 8번 출구 3분 거리 설렁탕과 수육의 정직한 맛을 볼 수 있는 곳 서울 관악구 설렁탕 삼미옥 1977년 문을 열어 40년 동안 2대를 이어온 삼미옥은 한우사골과 잡뼈를 삶아 우려낸 설렁탕 하나로 손님들께 신뢰와 인정을 받는 집이랍니다. 수육 본연의 맛을 재현할 수 있는 삼미옥만의 간장이 있는 집 상상초월 40년 가문의 비법 삼미옥 설렁탕 가격 9천 원이구요. 진하면서도 은은하게 육향이 배인 설렁탕 국물, 제대로 된 설렁탕 한번 맛본 관악구 설렁탕 수육 깍두기 끝판왕 삼미옥 밥과 양배추 죽으로 고기를 삶고 파기름에 소뼈를 튀기는 조리법 쑥갓을 얹어 쪄낸 지라, 소의 비장을 이용해 만든 간장을 넣어 끓여내는 비법 관악구 설렁탕 비법의 간장을 넣어 만든 설렁탕 한번 먹어 본 사람들은 그 맛을 잊을 수 없다는군요. 한우 사골과 한우 잡뼈로 6시간을 끓인 후 양지를 넣고 다시 삶아내어 진한 국물을 만드는 과정 잡뼈를 쓸 때도 파기름에 튀겨내어 국물을 만들기에 잡냄새가 나지 않고 구수한 맛이 나는 설렁탕 육수 배추김치를 좋아하지만, 삼미옥 깍두기는 정말 맛있더군요. 생활의 달인 설렁탕삼미옥 설렁탕서울대학입구역주변맛집설렁탕맛집 퇴근길 몸보신하고 싶다는 친구와 삼계탕이나 한 그릇 할까 하다가 귀차니즘 발동 뼈 발라 먹기 귀찮다는 이유로 급 메뉴 변경 우연히 근처에 생활에 달인에 소개된 설렁탕집이 있다고 해서 삼미옥에 방문했어요. 방문해보니 앞전 소개해드린 아귀찜 전문점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었더라는 삼미옥 주소 : 서울 관악구 남부순환로 1829-6 전화 : 02-889-9327 영업시간 : 평일 08:00 - 21:00 /주말 08:30 - 20:00 명절 휴무 생활의 달인에 소개되어서 그런지 늦은 시간에도 손님들이 많아 내부 사진은 찍지 못했어요.

2. 무한통삼

서울 관악구

블로그 리뷰 70개

방문 후기 66개 / 평점 3.8

안가지만 무한통삽은 자주가는 맛집 고깃집 숯불초벌 통삼겹 무한리필 전문점 입니다 1인이용료 9900원 2시간이용시간

3. 갈매기조나단서울대역점

서울 관악구

블로그 리뷰 20개

방문 후기 22개 / 평점 4.1

5. 옥돌집

서울 관악구

블로그 리뷰 32개

방문 후기 27개 / 평점 3.6

30년 전통의 맛집 오셔서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