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 한정식', 좋구먼 안산점

2019. 12. 19. 07:14맛집

'안산 한정식' 검색결과, Top 5

1. 경기 안산시 맛집 좋구먼 안산점

블로그 리뷰 63개

방문 후기 8개 / 평점 3.5

안산 좋구먼 한정식 보리굴비

음식을 빨리주고 자리 빨리빼달라는 듯이 재촉하며 양이 적다는 사실을 검색을 통해 이미 알고 갔는데... 예약할때부터 점심약속 이미 다찼다고 하길래 예약안할라니까 11시 안되냐고 빨리오라고 할때 알았어야했는데ㅋㅋ
알고가면좀 괜찮겠지했는데 서빙하시는분중 조선족말씀쓰시는분이 말투와 성격자체가 좀 .. 급하게 주시는거같다라고 말하니 아니 그럼 저쪽테이블은 나갔는데 여긴 안나가나 라고 하시며 아주 사납게 얘기하셔서 쌈나는줄ㄷㄷ ...

조용하고 방이있어좋음

가격대비 좋아요

먼저 좋구먼 안산점은 한정식집인데, 입구가 우리나라 전통 무늬로 장식되어 있어서 고급스러운 느낌을 물씬 받아볼 수 있었다. 혹시 안산 중앙역 근처에서 깔끔하고 구성이 좋은 한정식 맛집을 찾고 있다면, 좋구먼 안산점에 방문해서 정식을 즐겨도 좋을 것 같다 좋구먼 안산점은 안산 중앙역 뒷쪽 신협건물 2층에 위치해 있어서 찾기도 매우 쉽습니다. 메뉴는 한정식 우리는 안산 한정식 집으로 유명한 좋구먼 안산점으로 다녀왔다. 안산한정식 좋구먼 안산점의 위치는 4호선 중앙역 뒷편으로 나오면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어서 교통도 편하다. 2층으로 엘리베이터를 타고 가면 바로 좋구먼 안산점이 나온다. 좋구먼 안산점은 외관부터 한정식을 파는 듯한 분위기가 물씬 풍긴다. 좋구먼 안산점에서는 돌잔치나 100일상 같은 기념일 이벤트도 같이 진행할 수 있는데 이건 100일 파티할때 준비되는 테이블인 듯. 아이들 한복이나 드레스를 대여해줘서 좋은 것 같다. 좋구먼 안산점의 한정식은 17,000원부터 45,000원대의 코스로 구성되어 있다. 개인적으로 간장 새우를 좋구먼 안산점에서 처음 먹어봤는데 짜지도 않고 밥이랑 먹으니 맛있었다. 개인적으로 나보다도 엄마가 더 만족하니 흐뭇했다. 가족들이랑 깔끔하게 먹을 한정식식당을 안산에서 찾고 있다면 좋구먼 안산점을 방문해도 좋을 것 같다. ️ 좋구먼 안산한정식 좋구먼 안산점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광덕4로 234 천혜로데오프라자 지도보기 안산상견례하기 괜찮은 밥집 : 좋구먼한정식 2층에 있는 음식점이지만 1층이 신협이 크게 있어 찾아가기 어렵지 않았어요. 좋구먼 안산점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광덕4로 234 천혜로데오프라자 지도보기 안산 한정식 / 좋구먼 위치 100일 잔치, 돌잔치 가능 한정식집 음식점에 들어갔을 때 가장 눈에 먼저 띄었던 소품들은 100일 잔치와 돌잔치 소품들이 있는 테이블이었는데요 좋구먼 안산점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광덕4로 234 천혜로데오프라자 지도보기 주소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광덕4로 234 천혜로데오프라자 위치설명 중앙역 뒷편 할리스커피 건물 2층에 있어요 가격도 착하고 음식도 착한 좋구먼 한정식 오랜만에 건강한 음식으로 맛나게 잘먹었습니당 좋구먼 안산한정식 안산좋구먼 안산돌잔치 안산상견례 안산한정식 맛집 안산돌잔치 좋구먼 안산점 안녕하세요.

2. 단원한정식

경기 안산시

블로그 리뷰 119개

방문 후기 16개 / 평점 4.0

상견례로 많이 찾는다는 안산 한정식집 30년 전통의 한정식 일품요리사의 정성을 담아 올립니다.

3. 영의정

경기 안산시

블로그 리뷰 312개

방문 후기 47개 / 평점 3.4

안산 상견례 하기좋은곳 고급한정식 안산 고잔 신도시에 위치한 명품 한정식 영의정입니다. 영의정은 우리나라 고려.조선시대 문관의 최고 품계를 뜻하는 말로, 한국 전통의 맛을 최고로 이어나가고자 하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이에 영의정은 그 이름에 걸맞게 한국 전통의 맛을 그대로 이어가면서 최고의 한정식 코스요리를 선보이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영의정은 분위기 있는 장소에서 품격있는 한정식 코스요리를 즐기실 수 있도록 총 18개의 다양한 단독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2인룸부터 20인룸, 그리고 50인 이상 수용 가능한 컨벤션 홀까지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단독 공간에서 다채로운 한정식 요리의 향연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고급스러운 전통의 미가 느껴지는 영의정의 단독룸에서 은은하게 울리는 가야금 선율과 아름다운 색감이 어우러진 한정식 코스요리를 즐기면서 여러분의 오감을 일깨우는 특별하고 소중한 시간을 가져보세요. 영의정의 커다란 자작나무 대문으로 들어오시는 순간 여러분은 조선 시대 궁중 한정식의 아름다운 맛의 세계로 입장하시게 됩니다. 이제 상견례, 돌잔치, 회갑연, 비지니스 접대 등 여러분의 소중한 만남을 품격있는 한정식 요리와 함께하는 영의정에서 즐기세요. 영의정은 한국 한정식의 전통과 명맥을 이어내려가고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끊임없이 여러분 곁에서 노력하겠습니다.

4. 반궁 NC안산고잔점

경기 안산시

블로그 리뷰 57개

방문 후기 781개 / 평점 3.9

5. 경복궁 안산점

경기 안산시

블로그 리뷰 37개

방문 후기 162개 / 평점 3.7

경복궁의 아침은 300여 명의 한식 전문 셰프들이 엄선한 최상급 육류와 제철 식재료를 정성껏 준비하면서 시작합니다. 경복궁의 시그니처 메뉴인 생갈비는 100% 순수 갈빗살로 만든 덧살 없는 최고의 명품 갈비만을 사용하고 있으며,고품질 육류로 구성된 고급 코스 메뉴부터 합리적인 가격의 한정식까지 다양한 구성으로 고객님의 오감을 만족시켜 드립니다.